고객센터>자주하는질문
고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 중에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만을 모았습니다.
게시물 등록
번호 분류 질문 / 답변
1 상품 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으려면?
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정하신 경우
 - 상품명 검색란에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쉽게 찾을
  수 있습니다.

상품을 정하지 않은 경우
 - 가격별, 행사별등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화 되어 있으며,
  원하는 상품이 없을경우 고객센터 > 상품문의로 문의주시거나 1600-8745
  연락주시면 상품 상세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.
2 포장 제품포장은 어떻게 하나요?
제품마다 포장 재질 및 방법이 다르므로, 별도의 비용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.
포장을 원하시는 경우. 사전에 고객상담실 (1600 - 8745) 로 문의하여 주십시오
3 교환/환불 주문한 상품에 대한 교환 및 환불은 가능한가요?
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저희의 실수로 로고나 인쇄 문구가 잘못 인쇄되었거나, 배송중에 파손이 발생한 경우 신속히 재 작업후 교환 조치해 드립니다.
제품 자체에 불량이 있을 경우에도 제품상태에 대한 확인 과정을 거쳐 교환 또는 반품을 해 드립니다.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이미 인쇄작업에 들어간 경우에는 취소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그리고 고객님께서 직접 인쇄시안(교정)을 확인 하신후 인쇄를 마친 뒤 발견된 오타 및
인쇄내용의 오류에 대해서는 저희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판촉물은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로고나 문구를 인쇄하여 제작하므로, 반품을 하시게 되면 다른 고객에게는 판매가 불가능합니다.

* 기타 자세한 문의는 기프트파크 고객상담실(1600 - 8745) 또는 E-mail : giftpark@hanmail.net 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4 주문 소량 주문 시에도 인쇄가 가능한가요?
기본수량 미만의 인쇄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그리고 소량주문시 간혹 제품구매 비용보다 인쇄비용이 더 많을 경우도 있고, 인쇄 자체가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.
반드시 고객상담실(1600 - 8745)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5 인쇄 여러 칼라로 인쇄가 가능한가요?
실크1도 인쇄를 기본으로 제공하며, 색도(칼라의도수)와 제품 재질에 따라 다양한 인쇄 기법이 사용될 수 있으니,
궁금한 사항이 있을시 고객상담실(1600-8745) 혹은 Q&A게시판에 인쇄방법및 칼라, 비용, 납품일정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6 샘플 제작 전에 인쇄 샘플을 확인 할 수 있나요?
인쇄된 샘플의 확인이 끝난 후에 인쇄작업을 다시 시작하는것은 시간과 비용상의 문제로인해 원칙적으로 불가능 합니다.
인쇄는 고객님께서 확인하신 인쇄시안(문구및 배치)으로 제작되므로,
반드시 인쇄시안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7 인쇄 인쇄비는 얼마인가요?

기본수량 이상 주문하실 경우 실크1도 인쇄비는 무료이며, 기본수량 미만 주문, 인쇄도수 추가, 스티커제작이나 레이저인쇄, 금/은/청박인쇄, 칼라(전사)인쇄 등 특수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.
8 상품 찾는 상품이 없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
찾으시는 제품이 없을경우 쇼핑몰 고객센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, 고객상담실(1600-8745)로 문의주시면,
제품에 대한 각종 정보를 안내해 드리고 상세한 상담을 해드리며, 추후 검색이 용이하도록 적극 보완하겠습니다.
9 마일리지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신규 회원가입 하시는 고객님들께 기본으로 마일리지 1,000점을 드립니다.
마일리지는 구매금액 1000원당 10점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립니다.
마일리지 적립은 배송완료 후 주문내용 페이지에서 마일리지 적립하기를 누르셔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.
마일리지는 5,000점 이상 적립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.